TRAVEL

S3 PRIVATE KIDS POOLVILLA

TRAVEL

Comfortable rest in your imagination,
Pleasure meeting. It's an auxiliary facility prepared for you.

주변여행지

GYEONGJU TOUR #1 감포항

  • 펜션에서 차량으로 10분거리

감은사지 3층석탑을 음각화한 아름다운 등대가 우뚝 솟아있는 감포항은 바다를 전경으로 한 고유의 재래시장이 들어서 있으며 근처 방파제에 조성된 감포해상공원도 또 하나의 즐길거리이다.
2018년 공원 조성을 마치고 해안데크, 바람개비 동산, 감포항 조형물과 벤치, 화장실, 주차장 등을 갖추었다.

GYEONGJU TOUR #2 문무대왕릉

  • 펜션에서 차량으로 10분거리

봉길리 앞바다에 육지로부터 200m쯤 떨어진 바위섬이 하나 있는데, 이곳이 바로 삼국통일을 이룩한 신라 제 30대 문무왕 (661-681)의 수중릉이다.
둘레 200m의 바위섬에 동서와 남북으로 십자 모양의 물길을 깎은 다음, 가운데 작은 못처럼 파여서 항을 이루고 있으며, 이곳에 깊이 3.6m, 폭 2.85m, 두께 0.9m의 큰돌을 물속 2m 깊이에 놓아 그 밑에 유골을 모신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단, 화장을 해서 재를 뿌렸느냐 유골을 직접 모셔 놓았느냐에 대해서는 아직 학자들간에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이 큰 돌을 대왕암이라 하며 사적으로 지정되어 있다.

GYEONGJU TOUR #3 불국사

  • 펜션에서 차량으로 15분거리

토함산(745m)의 중턱에 자리하고 있는 불국사와 석굴암은 찬란한 신라 불교문화의 핵심으로 신라 법흥왕 15년에 그 어머니 뜻에 따라 나라의 안정과 백성의 평안을 위하여 세워졌으며, 그 후 신라 경덕왕 10년(751) 때 재상 김대성이 다시 지어 절의 면모을 새롭게 하였다. 그 뒤 임진왜란으로 건물은 물론 값진 보물들이 거의 불에 타거나 약탈되었다.
1920년 이전에는 일부 건물과 탑만이 퇴락한 채 남아 있었으나, 지속적인 원형복구 및 보수로 국보 7점을 간직한 오늘날 대사찰의 면모를 갖추게 되었다. 불국사에서 산등성이를 타고 약 3km (포장도로 석굴로는 9km)정도 올라가면 동양 제일의 걸작으로 알려진 여래좌상의 본존불이 동해를 마주 바라보고 있는 유명한 석굴암이 있다. 불국사.석굴암은 1995년 12월 6일 해인사 장경판전과 종묘와 함께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공식 등재되어 국제적으로 더욱 유명해졌다.

GYEONGJU TOUR #4 블루원워터파크

  • 펜션에서 차량으로 20분거리

블루원 워터파크는 국내최고 2.6m 높이의 스톰웨이브(파도풀)의 웨이브존, 266m의 짜릿한 래프팅 코스의 토렌트존과 야외 스파 및 실내 스파와 슬라이드의 4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포시즌존이 있어 가족은 물론 다양한 연령층이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국내 물놀이 시설이다.
그저 슬라이드를 타는 것만이 아닌 공중을 날 수 있는 플라잉폭스, 캐논볼의 신규 어트랙션의 설치로 더 신나게 즐길 수 있다.

GYEONGJU TOUR #5 주상절리 파도소리길

  • 펜션에서 차량으로 20분거리

주상절리 파도소리길의 하이라이트는 '주상절리'다. 화산에서 분출된 용암이 지표면에 닿아 식는 과정에서 수축작용으로 균열을 일으켜 다각형 기둥모양의 절리(나란한 결)를 만들어 냈다. 주상절리 파도소리길에서는 다양한 모양의 주상절리를 발견할 수 있다. 그 중 부채꼴 주상절리는 가장 눈에 띄는 명소다. 부채를 활짝 펼친 듯한 모습이 장관이며, 한 송이 해국을 닮아있어 '동해의 꽃'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다.

GYEONGJU TOUR #6 경주월드

  • 펜션에서 차량으로 30분거리

경주월드 어뮤즈먼트는 여름에는 인기 워터파크 ‘캘리포니아비치’도 함께 즐기고, 겨울에는 대규모 스노우파크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아름다운 분위기의 경주월드 바자지구는 경주월드 포토존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다양한 놀이기구에 놀이기구, 각종 편의시설과 음식점까지 모두 준비된 경주월드는 볼거리, 즐길 거리, 먹을거리가 삼박자를 모두 갖춰 경주를 찾는 전국의 모든 관광객들에게 경주 관광의 필수 코스가 될 전망이다.

GYEONGJU TOUR #7 경주보문관광단지

  • 펜션에서 차량으로 30분거리

도시전체가 노천 박물관이라고 불릴만큼 신라 천년의 영화가 고스란히 보존되어 있는 경주는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세계적인 역사도시로 세계 각지에서 찾아오는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관광과 휴식을 겸할 수 있는 최적의 여행지이다.
경주보문단지는 경주시가지에서 동쪽으로 약 10여㎞ 정도 떨어진 명활산 옛성터에 보문호를 중심으로 조성되었다. 보문관광단지는 전지역이 온천지구 및 관광특구로 지정되어 있고 도로, 전기, 통신, 상하수도 등 기반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컨벤션시티로의 육성, 보문관광단지와 연계한 감포관광단지의 개발을 추진하고 있는등 국제적 수준의 종합관광 휴양단지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GYEONGJU TOUR #8 황리단길

  • 펜션에서 차량으로 40분거리

황남동 포석로 일대의 "황남 큰길" 이라 불리던 골목길로, 전통한옥 스타일의 카페나 식당, 사진관등이 밀집해 있어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황리단길"이라는 이름은 황남동과 이태원의 경리단길을 합쳐진 단어로 “황남동의 경리단길”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황리단길은 1960-70년대의 낡은 건물 등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 옛정취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거리이며, 인근의 첨성대, 대릉원의 관광지를 함께 둘러볼 수 있어 경주의 명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GYEONGJU TOUR #9 동궁과월지

  • 펜션에서 차량으로 30분거리

삼국사기의 기록을 보면 문무왕 14년(674)에 연못인 '월지'가 조성되었고, 삼국통일이 완성된 이후인 679년에 '동궁'이 지어졌다고 한다.
동군애의 '임해전'은 연희, 회의, 접대 장소로 활용되었으며 신라 조경예술의 극치를 보여준다.

WELCOME TO S3 KIDS POOLVILLA

PRIVATE & KIDS POOLVILLA

예약하기